人STAR★GRAM
반가운 봄바람과 함께
도착한 소식들
먼 곳에서 전해온 반가운 수상 소식부터 가까운 곳에서 움트고 있던 훈훈한 이야기까지, 한전인들의 일상을 살펴보자.
제주본부
우리 본부는 서귀포시 ‘치유의 숲’의 송전선로 위험수목 제거 구간에 나무심기 행사를 시행했다. 편백나무 150그루를 심어 주변 환경을 정화하고 생태계 복원에 힘썼다. 상쾌하고 청정한 제주의 숲을 위해 우리 모두의 관심이 필요한 때이다.
#제주본부 #치유의 숲#편백나무_심기
#청정 제주를 위한_노력 #제주도_푸른숲_지킴이
전력연구원
2022년 스위스 제네바 국제발명품 전시회에서 영예의 금상을 수상했다! 배열회수보일러 핀 튜브내면 검사장치가 영광의 주인공이다. 우리 원은 앞으로도 우리의 우수한 기술력을 해외에 홍보하고, 해외사업 진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전력연구원 #영예의_금상 수상 #스위스 제네바_국제발명품 전시회
기장지사
사무실 책상 앞, 푸릇푸릇한 생명이 커나가는 모습을 본다면? 우리 지사는 환경사랑 실천을 위해 ‘1인 1다육이 화분 키우기’ 행사를 진행했다. 전 직원이 각자 원하는 모종을 선택해 예쁜 화분에 옮겨 심어 정성을 다해 키우는 것이다. 자연을 가장 가까이 두고 힐링할 수 있는 반려식물을 모두 한 송이씩 키워보면 어떨까?
#기장지사 #1인_1다육이_화분키우기 #반려식물
#사무실_책상에_두고_힐링
경영지원처
한전 럭비선수단이 2022 OK 코리아 슈퍼 럭비리그 1차전에서 3전 전승으로 우승하였다! 선수들의 땀과 노력이 결실을 맺는 환희의 순간이었다. 4월 23일부터는 2차 대회도 열리며, 10명의 선수들이 아시아 럭비챔피언십, 항저우 아시안게임 등에 국가대표로 차출되었다고 하니, 앞으로도 우리의 활약을 지켜봐 주시라!
#경영지원처 #한전_럭비선수단 #국가대표
#3전_전승_우승 #2차_대회도_많관부
경기본부
우리 본부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우수한 학업성적으로 모범이 되는 청소년들을 지원하는 ‘꿈키움 장학금 지원사업’을 2010년부터 시행했다. 올해는 8명의 고등학생에게 총 천만 원 상당의 장학금을 지원하고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경기본부 #꿈키움_장학금_지원사업 #사회공헌사업
#언제나_응원합니다.
충북본부
우리 본부는 메타버스를 이용해 랜선토론회를 개최했다. 본부장을 비롯한 주니어보드, MZ 세대를 대표하는 직원들이 참석해 개선되었으면 하는 기업문화, 세대 간 격차 감소방안, 본부장 Q&A 등 자유롭게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재미도 있고 간편한 메타버스에서 앞으로도 자주 만나게 되길!
#충북본부 #메타버스_랜선토론회
#MZ세대의_소통방법 #앞으로도_자주_만나요!
김해지사
우리 지사는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간식을 나눠주고, 경품행사 추첨도 진행해 격려와 응원을 선물했다. 내방 고객에게 머그컵과 텀블러를 증정하는 제로웨이스트 캠페인도 함께 진행했는데, 우리가 선물한 컵을 사용하며 환경에 대해 다시 한 번 관심을 기울여준다면 더할 나위 없을 기쁠 것이다.
#김해지사#제로웨이스트_캠페인
#텀블러와_머그컵 #환경을 위한_작은 실천
남전주지사
제23회 전주국제영화제가 열렸다! 3년 만에 열리는 반가운 행사에 우리 지사도 개막식에 참석하였다. 현장 민원도 듣고, 홍보용품도 전달하며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시간을 가졌다. 와주신 모든 분들이 영화도 보고 전기상담도 받는 뜻깊은 하루가 되셨길 바란다!
#남전주지사 #제23회_전주국제영화제
#영화도 보고_한전부스도_가기
* 이 코너는 KEP-CN과 KEPCO-EP 사업소 소식에서 발췌하여 꾸며집니다. 사우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원고·사진 보내실 곳_ eunseon.yang@kepco.co.kr
문의_ 061-345-3128
관련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