人STAR★GRAM
모두가 주춤한 사이에도
봄은 온다!
여전히 코로나19로 모두의 일상은 주춤하고 있다. 하지만 모든 게 새롭게 피어나는 3월, 주어진 하루를 힘차게 열어가는 한전인들의 소식을 만나보자.
강원본부
우리 생활 곳곳에서 발생하는 안전사고! 그중 봄철 이사 작업 시 감전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우리 본부는 강원도 내 82개 이삿짐센터와 이사현장을 방문하여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앞으로 농경지, 건축현장 등 전기안전 취약지역에 대해 지속적으로 방문하여 일반인 전기안전 사고 제로 달성에 힘쓸 것이다.
#강원본부 #안전사고_예방_캠페인
#이삿짐센터 #다치지 않게_조심조심
합천지사
우리지사는 합천군청에 코로나19 항원 자가진단 키트 총 250회분을 기탁하였다. 이 키트들은 저소득층 및 사회복지시설 등에 배부되어 확진자 발생을 억제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활기찬 일상을 다시 회복하는 그날까지 다 같이 힘을 모아 도울 것이다!
#합천지사 #코로나19_오미크론 #자가검사키트
#코로나_종식하는_그날까지
인재개발원
인재개발원교수님들이 라이브 방송에 나온다? 인재개발원은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영업, 요금, 수금, 회계, 총무, PPA 6개 분야의 교육을 소개하고 직원들의 질문과 의견을 듣는 시간도 가졌다. 총 6회에 걸쳐 414명의 직원이 참여하였다. 앞으로도 우리 인재개발원은 직원들의 직무역량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인재개발원 #직무교육 #큐레이션
#공부가_제일_쉬웠어요
중부산지사
우리 회사에는 아주 오래된, 그러나 굉장히 멋진 건물이 있다. 바로 부산울산본부 중부산지사 사옥이다. 2007년 국가등록문화재 제329호로 지정되었으며 86년간 건축 당시의 건축양식, 건물 구조를 그대로 보존하고 있다. TV방송사 KNN의 생방송 투데이 ‘오래된 집’ 코너에도 소개되었으니, 다들 구경해보시길!
#중부산지사 #생방송투데이_오래된 집
#오래된_멋진_건물 #국가등록문화재_제329호
충북본부
직원들의 건강은 우리가 챙긴다! 우리 본부는 사업소를 순회하며 직원들의 혈당, 혈압, 스트레스 지수를 체크하고 건강 상담을 시행했다. 또한 자동제세동기(AED) 사용방법을 배우고, 사람모형에 직접 심폐소생 실습하는 시간도 가졌다. 위기의 순간에서 누군가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어쩐지 마음이 든든해진다.
#충북본부 #심폐소생 실습 #건강상담
#건강이_최고 #배워두면_언젠가
노원도봉지사
열심히 핑크색 박스를 포장하고 있는 현장! 다름 아닌 노원도봉지사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가 함께하는 ‘핑크박스 캠페인’의 준비 현장이다. 여성청소년의 보건·의료용품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핑크박스 240세트를 직접 제작하여 제공했다. 말 못 할 고민으로 끙끙 앓았을 우리 청소년들에게 큰 위로가 되길 바란다.
#노원도봉지사 #핑크박스 캠페인
#정성이_가득 #예쁜데_알차기까지
전북본부
우리 본부는 2022년 제1차 ESG 경영혁신 자문위원회를 개최하고 전력사업 이슈에 대한 외부전문가와 의견을 교환하였다.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한전의 안전관리 추진 내용을 소개하였으며, 사회적 가치분야에 대한 추진방향을 공유하고 외부 자문위원들의 의견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전북본부 #ESG_경영혁신_자문위원회
#중대재해처벌법 #다같이_애쓰지
경북본부
직접 만든 빵을 선물한다? 우리 본부는 지역 대학생들과 함께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를 방문하여 크림빵, 피자빵 250개를 직접 만들고 포장하여 지역 소외계층에게 선물하였다. 베이킹도 하고, 기부도 하니 즐거움도 2배, 뿌듯함도 2배로 커졌다!
#경북본부 #대한적십자사 #이웃사랑실천
#기부문화 #제빵왕은_누구 #맛도_2배
* 이 코너는 KEP-CN과 KEPCO-EP 사업소 소식에서 발췌하여 꾸며집니다. 사우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원고·사진 보내실 곳_ eunseon.yang@kepco.co.kr
문의_ 061-345-3128
관련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