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은 친절로! 마무리는 감동으로♥
덕분愛 서로愛게 힘이 되는 힐링 간식 TIME
양지영 서초지사 고객지원부
안녕하십니까? 저는 서초구와 과천지역의 위약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양지영입니다.
서초구는 청계산과 우면산 그리고 한강, 과천은 관악산과 청계산으로 둘러싸여 자연과 도시의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고 있는 지역입니다. 또한 예술의 전당, 국립국악원, 서울대공원, 국립현대미술관이 자리한 문화 예술의 메카이기도 하죠. 거기다 국가 중요기관, 주요 대기업 본사 및 대형 업무용 빌딩, 고소득 여론 주도층이 밀집되어 있어 고객의 높은 기대 수준 충족을 위해 서초지사 직원 모두가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곳에 온 지 10년이 지났는데요, 2015년 10월 강남지사와 서초지사로 분리 후 서초지사는 이전 명성에 걸맞은 명품지사로 거듭나기 위해서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제2의 도약을 위해 열심히 달렸고 여기까지 왔습니다.
이제 곧 지사를 떠나야 하는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정들었던 동료들과 멋진 추억을 남기고도 싶고,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시작은 친절로! 마무리는 감동으로♥’ 고객 민원에 최선을 다하는 서초지사를 응원하고 싶었습니다. 저에게 서초지사는 어느 순간을 펼쳐도 웃음이 번질 수 있는 행복이 가득했던 곳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이번 사보 KEPCO <간식비를 쏜다!> ‘덕분愛’, ‘서로愛게’ 힘이 되는 힐링 간식시간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한여름을 훔친 도둑처럼 싱그러움 잔뜩 훔쳐 힐링하는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